문자 보내
Dongguan Zhongxiang Packing Material Co., Limited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담당자 : Ella Wong

전화 번호 : (86)13723726306

WhatsApp : +8613723726306

Free call

신제품이 곧 출시됩니다.

April 16, 2024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신제품이 곧 출시됩니다.

RFID 태그란 무엇인가요?

 

무선 라디오 주파수 인식, 즉 라디오 주파수 인식 기술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RFID) 은 자동 진단 기술 중 하나입니다.무선 라디오 주파수 경로를 통해 접촉하지 않는 양방향 데이터 통신을 수행합니다., 무선 전파를 이용하여 레코드 매체 (전자 라벨 또는 전파 카드) 로 전송하여 읽기/쓰기를 수행합니다.따라서 인식 목표와 데이터 교환 목표를 달성합니다., 21세기에는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정보기술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신제품이 곧 출시됩니다.  0

 

무선 전파 인식 기술은 급속한 정보 교환과 저장 기술을 접촉하지 않습니다.무선 통신을 통해 데이터 액세스 기술을 결합, 다음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연결, 접촉하지 않는 양방향 통신을 실현하기 위해 추가, 따라서 인식 목표를 달성, 데이터 교환에서 사용, 매우 복잡한 시스템을 함께 줄입니다.인식 시스템에서, 전자기파를 통해 전자 라벨을 읽고 쓰고 통신을 실현합니다.가까운 필드와 먼 필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데이터 교환 방법 사이의 읽기-쓰기 장비와 전자 라벨 또한 부하 변조와 역방산 변조로 각각 나뉘어집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